모바일 마사지 요법 –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완하며 면역력을 높입니다.

일상 스트레스의 축적

컴퓨터에서 오랜 시간 작업하면 스트레스, 근육 긴장, 부상 또는 통증이 발생하여 신체적, 정신적 또는 정서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장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스트레스의 감소이므로 마사지 요법으로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통증을 줄이고 부상을 예방하며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병과 통증의 90%를 차지하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마사지는 자율신경계를 통한 반사작용으로 내부 장기와 시술 부위에서 제거된 부위에 영향을 줍니다. 이완을 촉진하고 통증을 줄이며 기분과 정신의 선명도를 높입니다. 출장마사지 마사지는 이완이나 자극을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수술, 부상 또는 건강 악화 후 재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혈액과 림프순환을 개선하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자연살해세포와 림프구를 증가시키며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증가시켜 기분을 좋게 하고 진통 엔돌핀을 증가시켜 통증을 완화시킨다. 마사지는 몸을 이완시키고 혈압과 심박수를 감소시키며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두통, 안면 통증, 수근관 증후군 및 관절염과 같은 급성 및 만성 상태에 대한 증상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재정렬하고 젊어지게 하며,몸과 존재의 균형을 회복하여 삶이 당신의 길을 던지는 모든 것을 당신의 보폭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소화, 관절 가동성, 근육 이완, 경련 및 경련 완화를 촉진합니다.

치료로서의 차체

마사지 요법은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마사지 방식인 의료 마사지와 같은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점점 정교해지고 효과적입니다. 마사지 요법 훈련은 20세기의 급속한 발전과 거의 독점적인 기술로 인해 거의 전무했던 1950년대 중반까지 의료 마사지와 간호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수동 요법은 더 이상 표준 병원 치료에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병원에서의 마사지는 전문화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입원의 파편화에서 결여된 전체감과 보살핌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의료 마사지는 예를 들어 암 환자,병원 환자와 임산부. 의료 마사지는 병원 환경, 외래 환자 클리닉 또는 치료사가 환자의 집으로 이동하여 환자에게 개인 맞춤형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이동 요법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암 환자를 위한 마사지 요법에서 치료사는 치료적 치료의 부작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적절한 프로토콜을 고안합니다. 여기에서 치료는 통증, 림프부종, 흉터, 메스꺼움, 스트레스, 긴장, 불면증, 피로, 분노, 우울증 및 불안과 같은 환자가 경험하는 특정 부작용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암 마사지는 수술, 화학 요법 및 방사선과 같은 치료적 치료를 보완하는 독특하게 설계된 치료법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치료법보다 의료 절차, 병리학 및 부작용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를 이해하지 못하면 치료사가 적절한 치료 프로토콜을 설계하기 위해 치료를 조정할 수 없기 때문에 환자에게 해가 될 것입니다.

임신 마사지에서 치료사는 여성 신체의 무게 중심을 변화시키는 성장하는 자궁의 무게로 인한 근골격계 문제를 주로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경우의 치료는 특히 상복부 및 요통, 천장관절 기능장애, 치골 결합 및 하복부 통증에 중점을 둡니다. 치료사는 또한 의학적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치명적일 수 있는 심부 정맥 혈전증 및 자간전증과 같은 급성 의학적 문제에 대해 경계하고 감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차체에는 광범위한 치료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마사지의 가장 큰 장점은 스트레스와 긴장의 감소입니다. 다양한 신체적, 심리적 상태가 스트레스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마사지는 이러한 상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따라서 광범위한 치료 적용이 가능합니다. 마사지의 가장 두드러진 이점과 사용은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며 허리, 목 및 어깨 통증, 임신, 욕창, 심한 화상, 장경인대 증후군 및 척수 손상을 치료하고 전신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낭포성 섬유증, 주의력 결핍 장애(ADD), 섬유근육통, 천식, 자폐증, 당뇨병, 폭식증, 습진, HIV, 림프부종, 청소년 류마티스 관절염, 월경전 증후군(PMS)과 같은 상태.

수면 장애, 암 관련 피로, 당뇨병, 고혈압, 척수 손상, 요통, 면역 저하, 수술 후 수술, 불임, 자폐증, 섭식 장애, 노화 장애 및 금연 모두 마사지로 치료 가능 .

지압 및 마사지와 같은 바디워크는 스스로 치유하는 신체의 자연적 능력에 기반하여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비침습적이며 사람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임신 중 차체

임신으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변화는 생활 방식, 직업, 친구 및 가족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이러한 변화를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임신 중 마사지 요법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근육통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임신 중 호르몬 변화로 인한 골격, 근육 및 순환 변화와 관련된 많은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마사지는 허리, 엉덩이 및 다리 통증, 부종, 메스꺼움, 속쓰림 및 변비를 완화합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임신 중 불안을 줄이고 스트레스 호르몬을 낮춥니다. 아기가 더 건강하고 노동이 더 짧고 쉽습니다. 조산 및 저체중 출산과 같은 산과 및 산후 합병증이 적습니다.

암 환자를 위한 차체

암환자를 위한 마사지는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비약물적 치료입니다. 불안, 피로, 우울증, 스트레스, 긴장, 분노, 불면증을 줄이고 자아상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통증, 근육 긴장, 메스꺼움, 변비, 림프부종 및 흉터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암이 있는 어린이를 위한 지지 요법 중재로서의 마사지는 통증, 불안, 우울증, 변비 및 고혈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또한 면역 체계의 기능을 강화하고 화학 요법 후 면역 억제 기간 동안 메스꺼움과 우울증을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