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시장에서 광고 대행사의 역할

광고 대행사는 1990년대 초반부터 스스로가 변모했습니다. 불과 수십 년 전만 해도 소비자 광고 분야를 장악한 미디어 구매 대행사는 극소수였습니다. 그러나 World Wide Web이 거의 모든 가정에 보급되고 위성 TV가 소비자에게 제공되기 전에는 다양한 광고 기회가 훨씬 적었습니다. 이러한 광고 매체의 폭발적인 증가는 경쟁의 장을 상당 부분 공평하게 만들었으며 현재 많은 광고 대행사가 기존의 기능 외에 매체 구매 및 매체 배치 대행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1990년대 중반 인터넷 광고가 시작된 이래로 제공되는 엄청난 수의 새로운 광고 매체로 인해 대행사는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온라인 미디어 구매를 전문으로 하고 게시자와 광고주가 양 당사자에게 잘 맞는 조건에 도달하도록 돕습니다. 이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미디어 구매 대행사로 되기를 희망하는 모든 회사는 결과 중심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다. 미디어 구매 및 광고 대행사의 고객은 온라인 광고에 대해 점점 더 잘 알고 있으며 자세한 모니터링 및 추적 결과를 요구합니다. 뉴미디어 구매 분야에서 일하는 광고 대행사는 이제 타겟 소비자의 마음 속에 판매,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프로필 측면에서 직접적인 소비자 반응을 추적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미디어 계획, 배치 및 구매를 처리할 대행사를 찾고 있는 경우 여러 대행사의 장점을 평가하면서 다음을 평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o 이 대행사는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판이 좋습니까?
o 귀사가 목표 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미디어 광고 시장에서 입증된 성공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까?
o 이 광고 대행사는 유사한 소비자 인구 통계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고객과 협력했습니까?
o 그들의 그래픽 디자인과 창의적인 작업이 당신의 기준에 부합합니까?
o 이 기관은 현명한 협상가로 알려져 있습니까?

분명히 질문하고 싶은 다른 관련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광고 대행사 또는 미디어 구매 대행사와 협력하여 당신의 메시지를 가로질러.

귀하의 비즈니스가 온라인 광고 및 미디어 구매 외에도 그래픽 디자인, 브랜딩, 카피라이팅 및 홍보와 같은 보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하는 광고 대행사 를 찾으십시오 . 한 회사에서 이러한 모든 작업을 처리하도록 하는 것이 12가지 다른 작업과 함께 일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고(일반적으로 훨씬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오피그램 적합한 광고 대행사는 판매 촉진, 소비자 인지도 제고, 브랜드 강화 등을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모두. 현명하게 선택해; 홍보에서 미디어 구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는 재능 있는 에이전시와의 파트너십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Andrew Long은 웹사이트 및 기타 미디어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분야의 광고 영업 컨설턴트이자 전문가입니다. 그는 미디어 회사에 광고를 판매하고 웹사이트 및 기타 미디어에서 돈을 버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